스킵 네비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서브비쥬얼

보도자료

이미지Home › 정보자료실 › 보도자료

작성일 : 19-12-20 14:00
보도자료게시판 상세보기
광주경제고용진흥원, 광산구에 자선나눔행사(전남일보)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82
가정집을 방문하여 선물 증정식과 함께 다같이 이 모여 찍은 사진.jpg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사진.jpg

가정집을 방문하여 경제고용진흥원이 함께합니다라는 현수막을 들고 찍은 사진.jpg

(재)광주경제고용진흥원(원장 나성화) 임직원 일동은 광주시 광산구 소촌동에 소재한 꿈자람 그룹홈을 통해 물품(퀵보드 등) 및 기부금을 전달하는 자선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꿈자람 그룹홈은 학대‧방임‧가정해체‧빈곤 등으로 인해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을 가정적 환경에서 양육하며 개별적 특성에 맞춘 교육‧정서‧자립‧원가족 회복을 위한 아동복지시설이다.
광주경제고용진흥원 임직원은 꿈자람 그룹홈을 찾아 관계자(기미란 대표 등) 및 아동청소년 등에게 물품 및 기부금을 전달했다.
진흥원 임직원들은 개개인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조성한 사회공헌기금으로 이번 행사에 필요한 물품 및 기부금을 전달하여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광주경제고용진흥원 임직원 일동은 사회적가치 창출 일환으로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나눔으로 후원하는 봉사시간을 갖고자 2017년 6월부터 2019년 5월까지 매월 1회에 걸쳐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의 배식 등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광산구자원봉사지원센터를 통한 신가동마을밥상에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광주경제고용진흥원 나성화 원장은 “진흥원은 공공기관으로써 사회적가치를 실현하는 기관공동체 중심의 봉사문화와 개인중심의 기부문화를 반영한 다양한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문턱없는 마을 밥상이라는 식당에서 봉사하는 사람들과 함께 찍은 사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