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 메뉴
본문 바로가기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정보자료실 › 보도자료

보도자료

작성일 : 19-02-27 08:26
게시판 view 페이지
광주시경제고용진흥원, 빛고을 소상공인 지킴이 채용(광남일보)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74
(재)광주시경제고용진흥원(원장 신현구)은 ‘빛고을 소상공인 지킴이’ 지원사업을 성실히 수행할 성실하고 유능한 인재를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빛고을 소상공인 지킴이 사업은 광주시경제고용진흥원이 발굴·육성한 지역 청년들이 소상공인들을 직접 찾아가서 맞춤형 정책사업을 안내, 실행, 완료까지 함께 하며 소상공인들의 경영애로를 해소시켜주는 광주시 지원사업이다. 

채용분야는 사업 지원 분야로 기간제 계약직(10명)으로 근무기간은 임용일로부터 8개월이다. 소상공인 지원사업 안내, 접수대행, 서비스 지원을 위한 방문활동, 만족도 조사 실시, 운영관리 등 소상공인 지킴이 지원사업 전반에 관한 업무를 수행한다. 

응시원서는 광주시경제고용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epa.or.kr) 공지사항에서 내려받아 작성하고 진흥원 경영관리부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다음 달 11일부터 15일까지이며 서류전형을 거쳐 합격자에 한해 면접시험을 진행, 합격자 발표 후 결격사유 확인과정을 걸쳐 최종합격자가 결정된다. 

응시자격 및 요건 등은 진흥원 홈페이지 ‘기간제 채용공고’를 참조하면 되며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경영관리부(062-960-2611)로 문의하면 된다. 직무 관련 문의는 기업지원부(062-960-262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현구 광주시경제고용진흥원장은 “지방자치단체로서는 광주시가 처음 시행하는 소상공인 지킴이 운영사업이 지역 소상공인들을 지원·육성 및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